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보도자료] 2018년 파워프라자 0.5톤 화물 전기차 ‘라보ev 피스’ 보급안내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8-02-14 10:17:35
    조회 1911 첨부파일

    [보도자료] 2018년 파워프라자 0.5톤 화물 전기차 ‘라보ev 피스’ 보급안내

     

    2월부터 ‘2018년도 전기차 보급사업’이 전격 시행되었다. 환경부는 전기차 보조금과 충전기지원금 등 전기차 보급 사업에 관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밝혔고, 이에 따라 국내 유일의 경상용 전기차 ‘피스’ 가 지난해와 같이 보급 대상 차종에 포함되면서 (주)파워프라자는 신속히 판매 준비를 완료하고 관공서와 개인, 법인기업 등에 ‘피스’ 보급을 개시했다.

     

    2018년도 책정된 전기차 구매 보조금은 국고 1,100만원과 지방비 500∼1,100만원을 포함한 금액이며, 이미 부산에서 전기트럭 ‘피스’의 첫 판매가 이루어지며, 지난해에 비해 구매 희망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보급이 시작된 2015년부터 (주)파워프라의 전기트럭 피스는 매해 두배 이상의 판매율을 보였고, 올해에는 작년물량을 상회하는 판매가 예상됨에 따라 신속한 보급을 목표로 물량을 사전 확보해 두었다. 또한 파워프라자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정책을 마련해 놓았다. 2018년 한해 ‘피스’ 구매하게 된다면 국가 보조금과는 별도로 30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받게 된다.

     

    (주)파워프라자가 개발 보급하는 피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발된 경상용 전기트럭으로 미니멀한 사이즈로 좁은 도로와 시장 및 대형공단/창고 같은 협소한 장소에서 뛰어난 기동성을 보이고, 매연과 미세먼지가 전혀 없는 친환경 전기트럭으로 지하 주차 시설 등 폐쇄된 시설에서의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

     

    1회충전 실제 주행거리는 100km(*도심인증 거리 78km) 이며 충전시간은 약 4~5시간이 소요 된다. 독일 린데(Linede社)사의 고효율 모터와, 고효율 리튬이온 배터리의 사용으로 성능을 끌어 올렸으며 물류배송, 휴양림/수목원 시설 관리 등 특수성이 있는 사업자의 운행을 고려하여 변속기능(세미 오토기능)을 채택, 보다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개발하였다. 또한 저중심 설계와 구동시스템과 배터리가 일체화된 파워팩 형태 등의 개조테크닉 솔루션 도입은 차량 안전성을 더욱 견고하게 하였다.

     

    마지막으로 전기차 전문기업, 파워프라자의 부품 개발시스템은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A/S 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기차 제작사 최초로 시행되고 있는 ‘전국 직접 찾아가는 A/S’ 는 화물전기차 피스의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주)파워프라자는 고객에게 편리한 구매정보의 제공과 시승체험을 위해서 홈페이지(www.powerplaza.com)를 통한 상담 및 (시승)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0.5톤 전기차 ‘피스’ 구매/시승 문의 (서울) 02)855-4955 / (제주) 064)757-4955 / (주)파워프라자 홈페이지 www.powerplaza.com >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