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보도자료] 0.5톤 전기트럭 피스(PEACE) 양천구청 보급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7-04-19 17:13:58
    조회 2500 첨부파일

     

    0.5톤 화물 전기트럭 ‘피스(Peace)’ 양천구청 보급

     

     

     

      2015년 부터 현재까지 환경부 전기차 보급대상에 선정돼 판매를 시작한 0.5톤 전기트럭 피스(PEACE)는 지난해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되어 관공서 및 공공기관으로의 본격적인 보급에 나섰으며, 19일엔 양천구청 관리용 차량으로 보급되었다. 성남시청과 서울시, 그리고 각 지역의 공원·휴향림 등지로 보급 되었던 피스는 그 높은 성능과 뛰어난 활용성을 인정 받고 있으며, 이처럼 공공기관에 순차적으로 보급됨에 따라 대중들에게 친환경 전기차의 중요성과 경제적 편익을 알리고, 전기트럭의 인지도를 점차 늘려가는 중이다.

     

     

    <양천구청에 보급된 0.5톤 전기트럭 피스(PEACE)>

     

     

      파워프라자는 이를 발판 삼아 가장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1톤 전기트럭의 출시를 위한 최종 인증절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더욱 발전된 기술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1톤 이상의 전기트럭 생산을 위한 장기적 프로젝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국내 유일의 경상용(0.5톤) 화물 전기트럭인 ‘피스’는 최고출력 35마력, 최대토크 11kg·m, 최고속도 95km/h의 내실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고, 1회충전 (4~5시간/완속)으로 공차(적재량 없는 상태)로 100km이상의 주행도 가능하다. 현재 피스를 구매 할 경우 정부보조금 외에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내연기관이 가진 고질적인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부담없는 유지비로 경제적인 면에서도 큰 이점을 가진 피스는 근거리 화물운송업무, 공원/시설관리업무지원, 민원지원업무, 특수(장)사업용 등의 다양한 업무수행에 반드시 필요한 차량일 것이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