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파워프라자, 2015 서울특별시 환경상 녹색기술분야 우수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5-09-18 23:37:49
    조회 2879 첨부파일

    ▲18일(금) 오전에 열린  제19회 서울특별시 환경상 시상식에서 박원순시장과 파워프라자 이홍숙차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맨오른쪽 파워프라자 이홍숙차장)

    파워프라자, ‘2015 서울특별시 환경상’ 녹색기술분야 우수상 수상

     

    ㈜파워프라자가 18일(금) 오전 서울 중구 서울시청 신청사 간담회장에서 열린 제 19회 서울특별시 환경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전기트럭을 개발하고 서울시에 전기트럭 시범사업을 지원하여 에너지효율과 대기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이 큰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시상분야는 녹색기술, 에너지절약, 환경보전, 조경생태, 푸른마을 5개 분야로 ㈜파워프라자는 녹색기술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녹색기술 분야는 최근 3년 이내 친환경 녹색기술 개발, 확산,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에너지 절약 실천 및 지속 가능한 환경개선을 위한 공적이 현저한 시민, 단체,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파워프라자는 2007년 ‘친환경 경영방침’을 선언하고 축적된 전력.전자 기술력을 바탕으로 EV관련 부품개발 및 고속 전기차 연구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 0.5톤 전기트럭은 환경부 전기차 민간보급 사업에 참여 중이다. 전기트럭은 근거리 배송에 종사하는 소상공인들에게 큰 경제적 편익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서울시는 서울의 환경을 맑고 푸르게 조성하는데 기여한 개인과 단체, 기업을 발굴해 1997년부터 환경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은 김성호 대표이사가 2015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참가 관계로 회사 이홍숙 차장이 대신 수여 받았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