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인기 농구선수 전태풍, 벡트릭스 1호 고객되다.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21 22:41:02
    조회 2443 첨부파일

    도시형 Maxi 전기스쿠터의 최강자 Vectrix VX-1Li+의 1호 주인공이 탄생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인기농구스타 전태풍 선수이다. ㈜파워프라자는 4월 19일 오전 11시, 본사(서울 금천구 가산동 소재)에서 ‘벡트릭스 VX-1Li+’ 1호차의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VX-1Li+’의 1호차 오너가 된 전태풍 선수가 직접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전태풍 선수는 2013년 서울모터쇼에서 벡트릭스 VX-1Li+를 처음 접하게 되었고, 최근 ㈜파워프라자 본사를 찾아 시승을 했다. 전 선수는 시승 후 ‘벡트릭스 VX-1Li+ 놀라운 성능에 깜짝 놀랐으며, 가속력도 훌륭하고, 승차감이 역시 매우 우수하고 정말 Exciting하다.’고 전했다. 또한 ‘주행 중 모터에서 나오는 사운드가 일반 내연기관 바이크에서 접할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이였다.’고 감탄했다. 전달식에서 전 선수는 ‘이런 실용적이고 우수한 고성능 전기바이크의 대한민국 1호 고객이 된 것에 한없이 기쁘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표현했다.  (주)파워프라자(대표이사:김성호)는 ‘친환경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Vectrix社의 VX시리즈 마케팅에 관련하여 1호 고객 선정에 많은 고심을 하여, 대한민국 청년들의 귀감이 되고, 매사에 열정적인 인기농구스타 전태풍 선수를 선정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벡트릭스의 VX-1Li+는 2013 서울모터쇼 프레스 데이 행사에서 ▲고속주행 시 라이더를 흥분되게 하는 모터 Sound ▲탄성을 자아내는 폭풍 가속력 ▲ 저 중심 설계와 고품격 서스펜션이 주는 놀라운 승차감 ▲ 정차 시 후진기능이 되고, 주행 시에는 회생제동 되는 신기술 장착 등 제품의 우수성을 뽐내며 출시하였다. 특히 VX-1 모델은 대한민국 언제 어디서나 220V 충전이 가능하며, 3시간 30분 충전에 136km 주행이 (1kWh당 25km) 가능하다.

    현재 유럽, 미국, 홍콩, 아시아 등의 공공기관과 매니아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12년에는 유럽 최고의 전기스쿠터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하였다.

     

    제품문의 02)855-4955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