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파워프라자 전 직원 제주서 워크샵 진행 [2012-11-22]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17 14:09:16
    조회 2666 첨부파일

    (주)파워프라자는 지난 11월 2일(금)부터 11월 5일(월)까지 3박4일 동안 제주도에서 전 직원 워크샵을 실시하였다. 이번 워크샵은 창립 18주념을 맞이하여 그 동안의 수고를 서로 경려하고 하나로 단합되는 마음을 확인하고자 마련 된 시간 이였다. 첫날 첫 일정으로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스마트그리드홍보관을 찾아 스마트그리드사업의 비젼과 현황을 참관하였고, 이날 마침 홍보관을 방문한 안철수 대통령예비후보와의 만남의 시간도 가질 수 있었다. 3일부터는 각조로 나누어 제주도 일원을 관광하였다. 또한 워크샵 기간동안 동시 개최된 Zero Emission Korea Tour 2012-Jeju에 모든 직원들이 참여하여 전기차를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3박 4일의 일정을 통하여 전 직원들이 회사에 대한 애사심과 스마트그리드, 전기차 등 다양한 견문을 넓히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