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제1차 제로레이스 공식 회의 개최 [2010-01-31]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2-12-20 10:01:26
    조회 2399 첨부파일
    - 루이스팔머와 제1차 제로레이스 공식 회의 -
     
     
    ㈜파워프라자(대표이사 김성호)는 1월 23일 스위스 루첸에서 처음으로 제로레이스에 참가하는 전체 팀들과 함께 1차 공식회의에 참가하여 전기자동차사업 및 예쁘자나(Yebbujana)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였다.
     
    제로레이스의 리더인 루이스팔머는 자신이 세계 여행을 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이야기하며, 제로레이스는 모두 다른 특징이 있는 각 팀들의 전기자동차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임을 잊지 말자고 강조하였다. 또한 제로레이스의 의의를 다시 한번 설명하며 세부 기획과 진행상황을 발표하고 제로레이스 임직원들을 소개하였다.
    이후 모든 참가 팀들은 각자의 전기자동차에 대한 소개와 참가 동기에 대해 발표를 하였으며, ㈜파워프라자는 영예로운 1번으로 전체 레이스의 리드팀이 되었다.
     
    24일 둘째 날은 팀워크 활동으로 필라투스 마운틴에서 썰매레이싱과 하이킹 등을 통하며 서로 알아가는 동시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UNEP(유엔 환경 계획 기구, United Nations Environment Program)는 지구상의 생물 종 유지 역할을 하는 생태계 보호를 위해 2010년을 세계 생물 다양성의 해(International Year of Biodiversity)로 정하였고,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예쁘자나(Yebbujana)를 포함한 12개 팀들은 자국의 국기를 달고 희귀 동물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고 레이스를 할 예정이다.
     
    제로레이스는 2010년 상하이 박람회 기간(2010년 5월 1일 ~ 10월 31일) 동안 환경 운동을 위한 퍼레이드이며, 제로레이스 모든 팀들은 중국 상하이 박람회장에서 출발하여 80여일 동안 세계를 다니며 전기자동차의 가능성과 그들의 도전을 보여줄 계획이다.
     

     


     


     


     


    전체 12개 팀들은 각자 Blog를 개설하여 자국의 대체 에너지 생산 현황과 제로레이스의 여정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제1회 전체 팀 회의>


    <팀워크 활동>



    <제로레이스 예상 경로>

     



    ※ 용어설명 ※
    ① 예쁘자나(Yebbujana) : ㈜파워프라자의 친환경 프로젝트인 제로레이스를 위해 개발한 전기자동차

    ② 제로레이스 : 루이스팔머의 솔라택시 이후 두 번째 친환경 프로젝트로서, 전체 12개 팀들은 각각 전기자동차를 만들어 80여 일 동안 전 세계를 다니며 환경의 중요성 및 배기가스가 없는 전기자동차의 가능성을 알리는 퍼레이드. (web site:www.zero-race.com)

    ③ 세계 환경의 날 : 1972년 6월 5일에 스웨덴의 스톡홀름에서 제1회 국제 연합 인간 환경 회의가 개최된 날을 기념하기 위하여 정한 날. 환경 보전 운동을 세계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1978년에 ‘자연보호 헌장’ 선포를 계기로 자연보호 운동과 함께 실시하고 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