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전자파차단제 시공 [2007-09-13]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2-12-14 19:08:52
    조회 2340 첨부파일

    - 근로 환경 개선을 위한 전자파차단 작업 -


    전자파는 눈에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으며 느낄 수도 없어, 제 4의 공해라고 불릴 만큼 심각성이 크다.
    빠른 시간 내에 다량의 일을 수행하여야 하는 요즘 현대인들은 이러한 전자파의 위험에 노출이 된 채 예고 없는 공해에 시달리고 있다. 특히 누구나 가지고 있는 휴대전화 전자파의 심각성이 큰 문제로 대두되면서 세계 각국의 많은 연구기관과 주요정부기관들은 계속 이 문제에 관한 최신 과학적 연구결과를 모니터링 하고 있다. 이처럼 전자파의 유해성이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요즘 (주)파워프라자도 이에 발맞추어 전자파 피해예방을 위해 8월초 전자파차단 블라인드와 전자파차단 단열필름을 시공하였다.
    단열필름의 경우 전자파차단 효과 및 저 방사율 필름 이라고도 불려 실내유입의 자외선을 99%차단하며 장기적으로 경제적 이익의 효과도 볼 수 있다.
    전자파는 눈에 보이지 않으며 직접적으로 피해가 나타나지 않는다는 점에 방치하게 되고 멀리 내다 볼때 입을 피해가 크다. 그러므로 깨끗한 전자파 환경을 위해서는 기업마다 전자파 예방 대책 및 전자파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전자파에 대해 확실히 이해를 하는 게 전자파차단의 첫걸음이다.

    * 사내기자 : 홍보기획부 김석란 사원(ksr222@powerplaza.co.kr)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