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보도자료] 파워프라자의 비전을 보여준 2017 국제 그린카 전시회 / 0.5t 피스 서울숲 보급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7-07-12 18:15:42
    조회 210 첨부파일

     

    [파워프라자의 비전을 보여준 2017 국제 그린카 전시회]

     

    □ 새로운 EV개조 사업 소개

     

     

    2017 국제 그린카 전시회에서 파워프라자는 10년이상 쌓아온 전기차 개발노하우와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승합차, 소형 버스 등 대형차량의 EV 개조사업의 가능성을 새롭게 선보였다. 차량 개조시 자동차 정비소에서 개조가 가능 하도록 부품의 모듈화 및 작업공정의 매뉴얼화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실제적이고 기존 차량 차주의 접근성이 용이한 신 개조사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금까지 이어진 정부의 전기차 보급 사업의 목적이 대기오염과 미세먼지 감축임을 감안할 때, 이 같은 전기차 개조(튜닝)사업은 환경오염 개선과 행정기관 및 민간업체의 효율적인 차량관리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호남대와 산학업무협약 채결

     

    <호남대학교 · 파워프라자 산학업무협약>

     

    <다나스토리서비스 · 파워프라자 MOU 체결>

     

    (주)파워프라자(대표이사 김성호)는 지난 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7 국제 그린카 전시회’에서 호남대학교와 산․학업무 협약을 체결 했다. 이는 국내 EV산업 발전 도모와 확산을 위한 것으로서, 신규 EV 공동 개발 / 새로운 서비스 플랫폼 개발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통하여 우수인재 양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양기관은 앞으로 상호 EV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또한 같은 날 카자흐스탄의 ‘DANA STORY SERVICE’ 와의 EV 개조사업을 위한 MOU 채결하였다. 이는 전시회 당일 이루어낸 성과이고, 파워프라자의 기술력이 상당한 수준에 있음을 알리는 반증이다.

     

     

    [0.5톤 전기트럭 ‘피스’ 보급]

     

     

    <서울숲에 보급된 EV 피스>

     

    □ 서울 숲 0.5t 전기트럭 피스 보급 10일 동부공원녹지사업소에서 관리하는 서울숲에 파워프라자의 전기트럭 피스가 보급되었다.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전기차의 장점이 부각되면서 서울로7017, 북서울숲 보급 이후 공원관리용 차량으로 전기트럭 ‘피스(PEACE)’의 보급이 급격히 늘어가는 추세이다.

    이와 더블어 지난 6일 제주 서귀포시에 피스 1대가 보급되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